한국다이와 as 보증정책 관련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어바웃피싱입니다.
아시는분은 아실지 모르겠지만 제가 2016년 6월까지 한국다이와에 재직했었습니다.
물론 아직도 다이와 출신이라는 책임감을 갖고 업무에 임하다 보니, 다이와와 관련된 사항은 조금이라도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보증정책 관련 안내드립니다.
홈페이지 보여드리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새로 리뉴얼된 한국다이와 주식회사 as홈페이지 입니다.
왼쪽을 클릭하시면 보증 정책 관련 창이 나옵니다. (아래사진)
보증규정이 보완되고 하다 보니 어느정도 변화가 많이 생긴 부분은 사실입니다.
제가 재직하던 시절과 비교하면 상당부분 유저들의 입장을 배려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선 후배 님들이 많은 고민을 한 흔적들이 보이더라구요.
정책이 좋아졌다고 느껴집니다.
로드 보증정책입니다.
좋은 보증정책은 정품을 사게 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
포인트는 대상기종! 2016년 이후 발매된 로드 부터 아래 규정이 적용됩니다.
아래는 구형 보증서 입니다.
스피닝,베이트, 양축릴 보증카드 입니다.
포인트는 2013년 이후 발매된 릴 입니다.
(2012년 판매된 극히 일부 기종에도 카드 보증서가 있습니다)
구형릴 보증서는 기술료가 면제 됩니다.
부품은 유상처리가 됩니다.
다음은 전동릴 보증서 입니다.
2020년 9월 1일부로 구입 후 1년 이내 1회 한정으로 보증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다음은 구형 전동릴 보증서 입니다.
낙하,파손, 변형 등의 고객 과실에 의한 고장은 유상으로 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이상 한국다이와 주식회사 정책 규정 관련 안내드렸습니다.
보증수리 보내실때에는 고장난 부분 또는 불편했던 부분을 메모해서 보내시면 as실에서 보다 빠른 대응이 가능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앵글러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